Hartlepool – 90년대의 전설, 이탈자 및 림보

90년대는 신임 감독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저명한 국제 풀백인 Cyril Knowles는 Darlington과 Torquay에서 상대적인 성공을 거둔 후 북동부 클럽에 와서 각각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여러 명의 새로운 선수를 영입하면서 그는 끔찍한 시즌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을 전환하고 클럽을 안전한 19위로 이끌며 19경기에서 9경기를 치른 후 55점을 얻었습니다. 다음 시즌에는 Paul Baker와 Joe Allon의 공격적인 최전방 쌍이 재앙이 닥칠 때까지 Hartlepool을 플레이 오프 장소로 보냈고 Cyril Knowles라는 전설이 뇌종양 진단을 받고 물러나야 했기 때문에 클럽의 상황은 나아졌습니다. 1991년 여름.

이러한 발자취를 따라가는 것은 힘든 일이 될 것이며 Alan Murray가 롤대리 두 번째 시즌 연속으로 Hartlepool에서 한 일이었습니다. Joe Allon과 Paul Baker 덕분에 승격 경쟁자는 마지막 날 승격을 확보했습니다. Northampton을 상대로 3-1 승리를 거둔 시즌. Allon이 시즌 동안 30골 이상을 확보하고 Baker와 Paul Dalton도 두 자릿수를 관리하면서 프런트 페어는 클럽에서 다작이 되었습니다. 디비전 3의 첫 번째 시즌은 조 앨런이 첼시에 패한 것을 그 시즌에 앤디 사빌과 레니 존로즈, 그리고 다음 여름에 딘 에머슨, 라이언 크로스, 존 갤러거를 영입함으로써 매우 훌륭한 11위를 기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리그에서 자신을 주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10월까지 그들이 리더인 West Bromwich Albion과 함께 재편성된 디비전 2에서 점수를 얻었기 때문에 작동했습니다. 이번 시즌은 1992년 초에 아직 플레이오프 승격의 기회가 있었기 때문에 해변 클럽에게 아주 좋은 시즌이 될 예정이었지만, 팬들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FA컵에서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놀라운 승리를 거둔 후, 구단이 많은 재정난을 겪고 있다는 사실이 대중에게 알려졌고, 그 결과 많은 주요 선수들이 방출되거나 매각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그들은 또한 1227분 동안 골을 넣지 않고 아무도 원하지 않을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들은 리그에서 16위로 떨어졌고 Murray는 해고되었고 Viv Busby는 비록 그가 11월까지 버텼음에도 불구하고 그 자리에 들어왔습니다.

John McPhail이 자리를 잡았지만 시즌 마지막 날 홈에서 8-1로 패하면서 리그 아래로 미끄러지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다음 5개 시즌 동안 긴 이벤트 라인을 시작했습니다. 감독의 회전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클럽에게는 정말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이었지만 밝은 면에서는 클럽이 지역 사업가인 Harold Hornsey에게 매각되면서 재정적으로 안정되었습니다. 재정적인 안정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는 돈은 거의 없었고 McPhil이 Dave McCreery로 교체되면서 팀은 어려움을 겪었고 심지어 그는 전 선수인 Keith Houchen이 클럽으로 돌아오면서 오래 버티지 못했습니다. 1994-95시즌 막판. 18개월 동안 그는 Mick Tait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이러한 필드 밖 난기류는 이 기간 동안 팀 전체에 피해를 입혔으며 두 차례에 걸쳐 20위를 기록하며 18위 이상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Hornsey가 클럽을 석유 회사인 IOR에 매각하면서 10년 이내에 두 번째 소유권 변경이 있었고 현 회장인 Ken Hodcroft가 그 자리에 올랐습니다.

Tait은 전 잉글랜드 스트라이커 Peter Beardsley 의 영입조차도 클럽을 도울 수 없었던 1998-99 시즌 내내 고군분투하면서 소유권 변경 후에도 여전히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는 1999년에 해고당했습니다. 이것은 Hartlepool United가 새로운 감독인 Chris Turner가 부활절 테이블에서 4점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드롭을 이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었기 때문에 상승하기 시작할 때였습니다.

다음 3 시즌 동안 모두 플레이 오프 준결승에 진출했고 모두 그 단계에서 지역 및 격렬한 라이벌 Darlington에게 한 번 탈락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크리스 터너가 시즌 동안 셰필드 웬즈데이로 떠났고 그해 여름에 그의 후임자 마이크 뉴웰이 닐 쿠퍼로 교체되면서 감독들의 교체 문이 다시 쳤음에도 불구하고 리그 2위를 마치면서 승격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Neale Cooper가 Grimsby를 상대로 8-1 승리를 기록한 시즌인 첫해에 2부 리그 플레이오프로 그들을 안내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이러한 산만함에도 불구하고 성공을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Eifion Williams는 웨일즈가 노크하면서 클럽에서 뛰는 동안 국제 콜업을 얻은 두 번째 선수가 되었기 때문에 젊은 전설의 시즌이되었습니다. 6시즌 동안 5번째로 Hartlepool은